교육과 수익의 장관에 편지

부인 Courchesne으로, 교육 부장관과

M. 재정 수입의 Bachand 장관

 

안녕하세요,
당신의 정부는 지적했다, 반복, 상승 수업료는 대학 입학에 아무런 효과가 없었 다는걸.

 

A- 난 당신이 관찰되는 졸업 률임을 알고 싶다. 그리고 상승 학비에게 1990-1995 퀘벡의 졸업 률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다.

B- 증가 이후 정부의 다른 수준에 대한 수익의 수십억 수만의 손실 초래.

따라서:

 

1- 당신이 교육부에 의해 지출에 나를 저축의 예측 잔고 사본을 보내주 시겠어요, 제안된 증가에 따라, 대한 수업료 50 년?

A- 그리고 대출에 대한 추가이자 비용, 추가 장학금에 대한 비용, 정부가 상환됩니다 기본에 대출을 청구할.

B- 정부의 다른 수준에 대한 소득세 및 세금 포함 손실, 대학 졸업생 수의 감소에 따라, 주요 납세자 등.

C- 실업률 상승으로 인한 비용을 포함, 사회 보험 비용 상승, 정신 건강의 상승 비용, 세금의 소스 감소 – 학자에 의한 사업 창조의 감소에 따라 외국 및 지방 투자와 신생을 감소 – 충분한 숙련 노동의 부족, 등등.

 

2- 그리고 또한 상승 학비의 경우에는 파트타임 학생들을 돕기 위해 계획한 것을 단계 말해 줘요? 증가 1990-1995 감소의 원인 20 % 파트타임 학생의 번호와 그 번호로 복원되지 않았다 50 % 학생의 숫자는 등록된, 등의 상승하기 전에 케이스였습니다 1990.

상승 수업료의 악영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, 다음 페이지로 내 블로그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:

http://yvesmarineau.com/blog/?p=232

 

또 경기 침체를 발생하지 않도록 감사합니다 10 퀘벡에있는 년

 

이브 Marineau

사회 학자와 기업가

 

복제는 원본 다음 제공 허용: HTTP를://yvesmarineau.com / 블로그 /?P = 308

이 항목은에 게시했습니다 사설 및 태그 , . 즐겨찾기 permalink입니다.

회신을 남겨주